* 업무내용
- 전시 MD 상품(도록, 굿즈 등)의 입고, 재고, 출고 관리
- 일일 재고 실사 및 재고 현황 보고서 작성
- POS 시스템을 통한 판매 데이터 집계 및 관리
- 일일/주간/월간 매출 정산 및 결산 보고서 작성
- 현금, 카드, 계좌이체 등 다양한 결제 수단별 매출 정산
- MD 상품 발주 및 보충 재고 관리
- 상품 진열 및 재배치 지원
- 판매 트렌드 분석 및 인기 상품 파악
- 전시 종료 후 최종 정산 및 재고 처리
* 복리후생
- 중식비 지원
- 야간 교통비 지원
- 사내 카페테리아
- 경조금
- 생일상품권
- 퇴직연금
- 연말 우수사원 포상
- 휴양시설(콘도) 이용
* 우대사항
- 보훈대상 우대
- POS 시스템 사용 경험자
- 회계 또는 경리 관련 지식 보유자
- 전시/박물관/갤러리 MD 운영 경험자
- ERP 시스템 사용 경험자
* 근무조건
- 고용형태 : 계약직 (1년 미만)
- 근무기간 : 2025년 11월 (ASAP~)
- 근무지 : 서울 논현동 본사, 전시관 현장(김포)
- 근무형태 : 주 5일
* 지원조건
- 해외 출장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남성의 경우 군필자 또는 군면제자 (병역을 필한 경우라면 지원에 문제 없음)
- 유사 경력 3년 이상
- 엑셀 등 기본적인 PC 활용 능력 보유자
- 숫자에 대한 감각과 꼼꼼한 성격
- 재고관리 또는 정산 업무 경험자 우대
- 리테일, 전시, 문화행사 관련 업무 경험자 우대
* 지원방법
- 온라인을 통해 하기 링크로 지원
* 전형절차
- 서류 전형 > 온라인 역량검사 > 면접전형(1/2차) > 최종합격
* 기타사항
- 입사지원서 상 허위사실이 적발될 경우 입사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채용 완료 시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채용 홈페이지 내 FAQ 확인 또는 QNA 통하여 문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