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ADEX 2021 전시회 회계지원 분야 직원 채용
1. 모집 부문
분야 |
담당 업무 |
전공계열 |
모집
인원 |
고용
형태 |
회계
지원 |
·수입/지출 전표 처리 및 결산 지원
·외화 관리 지원
·입장권 판매 관리 지원 |
회계/경영 등 관련 학과 |
0명 |
계약직 |
2. 근무 기간 : 2021. 9. 1 ~ 12. 31 (4개월)
3. 응시 자격 요건
가. 응시 자격
- 대학교 졸업(예정) 및 이상인 자
-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협회 채용 결격사유에 해당이 없는 자(인사규정 제 11조)
1. 금치산자 및 한정치산자
2. 금고이상의 형을 받고 집행이 종료되거나 집행을 받지 아니하기로 확정된후 3년이 경과되지 아니한 자
3. 파산자로서 복권이 되지 아니한 자
4. 국가공공기관 및 기업체에서 징계면직처분을 받고 5년을 경과하지 아니한 자
5. 병역의무를 기피한 자(면제자 제외)
6. 법률에 의한 자격정지 또는 자격상실의 형을 받고 그 기간이 종료되지 아니 하였거나 복권되지 아니한 자
7. 기타 채용될 수 없다고 인정되는 자 |
나. 우대 사항
- 관련 업무 경험자
- 컴퓨터 활용 능력(MS, 한컴오피스, 포토샵, 일러스트) 우수자
- 회계 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4. 근무 환경
가. 월 급 여 : 200만원 ~ 240만원 (세금 및 4대 보험 가입 공제 전)
※ 경력에 따른 차등 지급, 유경험자 우대
나. 복리후생 : 주 5일 근무(09:00~18:00), 4대 보험
다. 근 무 지 : 서울시 마포구
※ 전시회 개막 전 및 기간 중 서울공항 현장사무소 근무(1주)/ 숙식제공
5. 전형 방법 및 일정
서류접수 |
➡ |
서류전형 |
➡ |
면접 |
➡ |
합격자 발표 |
공고일~
'21.8.23(월)
18:00 마감 |
8. 24(화) |
8. 25(수) |
8.27(금) |
※ 상기 전형 일정은 합격자에 한해 일시 및 방법을 별도 통보하며, 기관 사정에 의해 일정변동 가능
※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기재사항과 제출 서류상 내용이 상이하거나, 허위 혹은 위조된 것으로 판명될 경우 선발 제외 및 합격 취소
6. 제출 서류
가. 서류전형
-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1부 (지정양식)
※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는 HWP, MS Word 등의 문서 파일로 작성 (HTML, PDF 불가)
- 개인정보 동의서 1부 (지정양식)
나. 면접전형
-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1부 (졸업 예정시 학위취득 예정 증명서)
- 전 학력 성적증명서 1부 (학사부터 최종학력까지)
- 어학성적 증명서 1부
- 경력증명서(경력증명서상 근무기간, 담당업무가 기재되어 있어야 함) 1부
- 직무관련 자격증에 대한 증명 등
※ 필요시 추가 제출 서류를 요청할 수 있음
다. 최종합격
- 주민등록등본 등 기타 인적사항 관련 서류 (별도 통보)
7. 접수 및 문의처
가. 이메일 접수
나. 이메일 : happyjms@aerospace.or.kr
다. 주 소 : (04162) 서울시 마포구 대흥로 26, 7층
라. 전 화 : 02-761-1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