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분야 : 해외 전시회 세일즈 & 고객관리 (0명 모집)
담당업무
-해외 전시회 참가 기업 유치 및 관리
-파트너사 데이터 관리
-근무부서 : 커뮤니케이션부
자격요건
- 경력 : 1년 이상
- 성별/연령/학력 무관
우대사항
- 영어 가능자
- 전시 주최사 근무경험
- 해외 전시회 에이전트에서 전시회 홍보 및 참가업체 유치 및관리 경험
- 일반기업에서 해외 전시회 참가 업무 총괄 진행 경험
이런 분을 찾습니다
- 다른 사람과 다양한 방법으로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는 분을 찾습니다.
- 유연하고 도전적인 분, 실행력있는 분을 찾습니다.
마이페어의 문화와 할 수 있는 경험
1. IT 기업에서의 경험
마이페어는 전시 콘텐츠를 서비스하는 IT기업입니다.
개발팀을 보유한 마이페어에서 IT에 대한 이해와 함께 서비스를 개선하고 만들어가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2. 책임감 있고 능동적인 사람들
마이페어 팀원들은 자기 개발에 대한 욕구와 협업을 통한 성공에 관심이 많습니다.
일에 책임감을 갖고 능동적으로 일하는 사람들 속에서 즐겁게 일할 수 있습니다.
3. 함께 성장하는 경험
마이페어는 국내 인지도 1위 엑셀러레이터의 투자와 멘토링을 받고 있습니다.
성장하는 스타트업에서 함께 성장하는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4. 도전적인 분위기
마이페어는 초기 스타트업으로 비즈니스에 다양한 시도와 변화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팀원들 성향은 모두 다르나 호기심많고 도전하고 시도하는데 즐거움을 느낍니다.
5. 성장과 비전을 함께하는 경험
일이 삶의 전부는 결코 아닙니다. 그러나 일이 삶에 주는 영향은 막대합니다.
때문에 일에서 보람과 비전을 찾는 것은 중요하다고 봅니다.
마이페어는 국내 기업이 박람회를 통해 성공적인 해외 진출을 지원하고 참가기업의 성공으로 주최사도 결실을 맺는데 기여하는 서비스를 합니다.
이러한 비전에 공감하고 함께하고자 하는 분에게 마이페어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회사 정보
회사명
주식회사 마이페어
회사 홈페이지
주소
(본사)서울 금천구 벚꽃로 234, 2004-5호
(기업부설연구소)서울 강남구 봉은사로112길 18, 6층 (★실제 근무장소)
근무환경
근무형태
정규직 (수습기간 4개월)
근무요일/시간
주 5일(월~금) 오전 10시~오후 7시
업무 툴
Confluence, Swit, Google Drive 등
급여
면접후 결정
인근전철
서울 9호선 봉은사역에서 500m 이내
전형절차 및 제출서류
전형절차
서류전형
1차 전화 면접
2차 대면 면접
최종합격
접수기간 및 방법
접수기간
2019년 12월 20일 (금) 09시 ~ 2020년 01월 10일 (금) 18:00까지
보내주실 서류
경력 위주로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해주세요.
접수방법
이메일(roy@myfair.work)로 보내주세요.
기타 유의사항
입사지원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